34 서티포 아징 전용 피쉬 그립이 등장 예정

물고기를 잡는 아이템으로 피쉬 그립이라는 장르의 낚시 도구가 있지요.
많은 피쉬 그립은 한가지어종 한정 라기보다는, 꽤 범용성이있는 것이 많거나합니다.

하지만 이번 글에서 강조한 부분은 무려 아징 전용 피쉬 그립이에요. 그 이름은 …

HM 그립 [34 서티 포]

어! 아징 전용 피쉬 그립 —-⁉

놀란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기자도 놀랐다.

왜냐하면, 아징 전용! ! 그래서!

그런데 그 아징 전용 피쉬 그립이지만 어느 업체가 만들고있는 것인가? 라고하면 34 서티 포이에요.

34이라고하면 아징 전도사 家邊 카츠미 씨의 메이커군요.

로 그 그립의 상품명은 HM 그립 것.

HM? 뭐야?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실은 horse mackerel = 호스 맵 카렐의 약자로, 호스 맵 카렐은 영어로 아지라고합니다. 흠 ….

그런데, HM 그립이지만, 우선 어떤 물건인가? 

어라? 그거 제일 정공의 가르 그립은? 거의 비슷하죠~

사실 HM 그립은 개발 단계에서 가르 그립을 바탕으로 가공하여 처음 만든 아이템이라고하고, 그립의 감촉이 남아있는 것 당연하다면 당연한 거예요!

원래 家邊 씨 자신 제일정공 그립의 큰 팬이 꽤 오랫동안 애용 해오고 있던 경험의 소유자. 家邊 씨 자신은 가르 그립에 불만은없는 것입니다 만, 손이 작은 사람이라면 조금만 잡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렇다면 손이 작은 사람도 (큰 사람들)이 아시아를 잡기 쉬운 그립 을 만들자는 것으로, 가르 그립을 가공하여 형상을 어떻게하면 손이 작은 사람도 아시아를 잡기 쉬운 것인가? 을 끓여 갔다는 것.

전갱이를 잡아가는 경우 다소 손을 잡는 방향으로 이동하게됩니다 만, 그 때 구멍이 아래 사진처럼 좁아 져 버리는 경향이되어 버리는 것 같고, 특히 손이 작은 사람은 더 그 구멍이 좁아 져 버리기 때문에, 전갱이 잡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하면 손이 작은 사람도 아시아를 잡기 쉽고 수 있는가? 를 家邊 씨는 깊이 생각한하여 시행 착오를 반복 한 결과 어떤 결론에 도착한 것입니다. 그것은 ….

손으로 잡는 부분의 형상을 좁히지!
아래 사진의 검은 것이 가르 그립, 아래의 회색의 물건이 HM 그립.

그리고 그립을 연 상태시 개폐부를 처음부터 넓게 잡는다. 두 가지이었던 것 같습니다.

HM 그립 잡고 있지 않은 상태로 개폐부의 거리가 주워 것을 알 것

그리고 실제로 HM 그립 아지를 잡아가는 가볍게 그립을 잡은 상태의 사진이 여기! 가볍게 쥔 상태에서도 개폐 부분이 꽤 열려있는 것을 보았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