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17 바르케타 CI4+ 200HG,릴세척,릴수리,스풀고착,베어링추가

시마노 17 바르케타 CI4+ 200HG

3가지 같이 입고했습니다.

시보그300MJ-L은 내부 부속문제로 바르케타 

먼저 포스팅 합니다.

핸들릴링을 해도 회전 안됩니다.

핸들부터 분해 시작합니다.

양축핸들 양쪽 전부 고착으로 회전안됩니다.

저렴한 릴의경우 베어링이 아닌 부싱들이 

들어가며 바닷물 고착이 조금만 되도 

뻑뻑하게 안돌아갑니다.

내부의 기어쪽은 상태 양호합니다.

원웨이클러치쪽 고착보입니다.

기어와 클러치구동부들 분해 합니다.

스룰고착 보인던 이유는 

스풀과기어 가 바닷물에 고착 보여서 

회전불량을 보이던 것이네요.

핸들축 아래 파랑색 부싱입니다.

이런곳은 고착도 심할수 있으며 핸들릴이의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베어링튜닝이 좋습니다.

카운터액정까지 전부 분리 합니다.

바르케타 전부 분해 완료 합니다.

바르케타 CI4+ 200HG 릴세처 완료 합니다.

웜기어부터 확인하고 조립 들어갑니다.

클러치 구동부분도 문제 업고 조립합니다.

고착보이던 스풀의베어링교체 했구요.

미리 베터리교체 해달라고 하셔서 

쓸만한 베터리로 구매해서 교체합니다.

다들 직접하실수 있을 겁니다.

사진처럼 뚜껑열고 빼고 넣고 끝 입니다. ㅎ

카운터쪽과 좌측커버 까지 조립완료 합니다.

메인샤프트축 아래 베어링추가합니다.

중요한 기어들 전부 상태 양호합니다.

바르케타 내부조립 완료 합니다.

커버까지 조립하고 메커니컬브레이크 

안쪽에 베어링추가 합니다.

핸들도 오버홀세척 후 부싱4개 이지만

아래쪽 2개는 부싱조립하고

위쪽은 베어링2개 넣어서 조립 완료 합니다.

이제품은 입고시 내부고착으로 릴링이 정상적이지 않았지만

몇군대만 고착보이고 전반적으로 상태가 양호했습니다.

하지만 베어링이 너무 적어서 바다에서 

부화를 받으면 렌딩이 힘들어 보여서 

베어링추가를 많이 해드렸습니다.

 

시마노 17 바르케타 CI4+ 200HG

,릴세척,릴수리,스풀고착,베어링추가 완료 합니다.

릴수리 후 동영상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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