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 라인 시거 · R18 전체 시바스 “두가지 상황 특화 모델이 등장! [라인이 보인다! 보이지 않는다!?]

쿠레하 합섬 의  농어용 라인 시거 · R18  ” 전체 시바스 “에 상황 특화 형의 2 가지 모델이 등장한다.

하나는 ” 전체 시바스 플래시 그린 ” 이 모델이 요구 한 것은, 한마디로 시인성이 높다.

예를 들어 어두운 밤 나이트 게임에서 미끼는 물론 라인의 존재도 파악하기 어렵다. 하지만 라인이 조금이라도 보일수 있다면

어느 근처에 미끼 추적하고 있는지 라인 슬러그는 어느 정도인지, 등등 라인의 향방과 각도에서 많은 정보를 알 수있다.

그래서 시인성이 높은 녹색을 기조로 한 플래시 그린을 채용 한 것이 전체 농어 플래시 그린 인 것이다.

DSC_0206

다른 하나는 ” 전체 시바스 스텔스 그레이 ” 이것은 플래시 그린과는 정반대의 개념으로 만들어진 모델 로,

농어가 보이지 않게 위장 설계된 라인 .

낮에는 데이 게임과 깨끗한 수질 상황에서 라인의 존재를 숨기고 불필요한 부담을주지 않도록 설계되어있다.

라인이 농어에게 발견되기 쉬운 상황일때 대상으로 안보이게 하는 경우도 매우 효과적이다.

색상은 위장 효과가 높은 스텔스그레이를 채용.

DSC_0204

라인업은 모두 0.6 호, 0.8 호, 1 호, 1.2 호, 1.5 호 5 종류 . 소재는 시거 최강 클래스의 시거 리미티드 PE 를 기반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강도 대 모성은 물론 좋타.

DSC_0202

 R18 전체 상황을 구분하여 밤낮을 가리지 않고 농어를 계속 쫓아 주었으면한다.

Leave a Comment